이용안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방침
1.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근거 및 설치목적
본 기관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ㆍ운영 합니다.2. 설치 대수, 설치 위치, 촬영 범위
상담실, 심리평가실, 심리치료실(2), 진료실, 진술녹화실, 센터 로비(3) 총 9대3. 관리책임자, 담당부서 및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자
4. 영상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처리방법
5. 영상정보 확인 방법 및 장소
관리책임자인 부소장에게 요구6.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 확인, 삭제를 원하는 경우 열람·존재 확인·삭제 청구서로 신청하여야 하며, 정보주체 자신이 촬영된 경우 또는 명백히 정보주체의 생명·신체·재산의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 한해 열람을 허용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 정보주체의 개인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7. 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물리적 조치
내부관리계획 수립, 접근통제 및 접근권한 제한8.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의 변경에 관한 사항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은 2023년 9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지체없이 본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